워드프레스 rankmath - php 코드를 삽입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만든이
    게시글
  • #29450
    IT관리자
    키 마스터

    사용하고 있는 테마는 별도의 파일 에디터가 없습니다

    breadcrumbs 를 사용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Rank Math 플러그인

    사용 중인 SEO 플러그인은 Rank Math입니다.

     

    출처: 네이버지식인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답변
    • #29451
      IT관리자
      키 마스터

       

      FTP에 접속하여 테마 폴더 아래의 적절한 파일(예: single.php)의 적당한 곳에 해당 코드를 넣어야 합니다.

      차일드 테마를 만들어서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Rank Math 플러그인에서 브레드크럼을 활성화하면 다음과 같이 브레드크럼(이동 경로)을 추가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Use the following code in your theme template files to display breadcrumbs. Learn More
      <?php if (function_exists('rank_math_the_breadcrumbs')) rank_math_the_breadcrumbs(); ?> OR [rank_math_breadcrumb]
      
      브레드크럼을 표시하기 위해 다음 코드를 템플릿 파일에 사용하십시오.
      <?php if (function_exists('rank_math_the_breadcrumbs')) rank_math_the_breadcrumbs(); ?> 또는 [rank_math_breadcrumb]

      PHP 코드를 사용하거나 숏코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곳에 브레드크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테마에 따라 파일과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어디에 넣어야 한다고는 알려드릴 수가 없습니다.

      ​일부 테마에서는 후크(Hook)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다음 글을 찹고해보세요:

      https://avada.tistory.com/2391

      GeneratePress 테마에서 Yoast SEO 브레드크럼을 추가하는 방법에 관한 것인데요. Rank Math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 Pro를 사용하거나 Divi 테마나 아바다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테마 빌더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포스트 템플릿을 만들어서 원하는 곳에 숏코드로 브레드크럼을 표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Cloud Library에서 싱글 포스트 템플릿을 만들어서 숏코드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PHP 함수를 사용하거나 숏코드로 포스트 템플릿 파일의 원하는 곳에 추가 가능합니다. (테마 파일을 직접 수정하는 경우에는 PHP 함수를 적절한 위치에 추가. 엘리멘터 프로 등의 테마 빌더로 포스트 템플릿을 만드는 경우에는 숏코드 사용)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