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오류 해결법좀..ㅜ

  • 만든이
    게시글
  • #1635
    IT관리자
    키 마스터

    홈페이지 상단에

    ...Warning: version_compare() expects parameter 2 to be string, array given in /아이디/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app/Pro/Utils/Addons.php on line 75 Warning: version_compare() expects parameter 2 to be string, array given in /아이디/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app/Pro/Utils/Addons.php on line 75 Warning: version_compare() expects parameter 2 to be string, array given in /아이디/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app/Pro/Utils/Addons.php on line 75 Warning: version_compare() expects parameter 2 to be string, array given in /아이디/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app/Pro/Utils/Addons.php on line 75 Warning: version_compare() expects parameter 2 to be string, array given in /아이디/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app/Pro/Utils/Addons.php on line 75 Warning: version_compare() expects parameter 2 to be string, array given in /아이디/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app/Pro/Utils/Addons.php on line 75

    나오는데 해결방법좀...복원해도안되네요

     

    출처: 네이버지식인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답변
    • #1636
      IT관리자
      키 마스터

      해당 에러에 대한 포럼 글이 있네요.

      https://wordpress.org/support/topic/php-warnings-130/

       

      워드프레스 All in One SEO Pro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플러그인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러한 에러 때문에 사이트가 접속 불능이거나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FTP에 접속하여 /www/wp-content/plugins/all-in-one-seo-pack-pro/ 폴더를 삭제하면 사이트가 정상화될 것입니다.

      급히 사이트를 복구하고자 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all-in-one-seo-pack-pro 폴더를 삭제하면 AIO SEO 플러그인의 유료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복구 후에 AIO SEO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 #1637
      IT관리자
      키 마스터

      직접 문제 해결을 시도하고 싶은 경우에는...

      1. 먼저 사이트 백업을 철저히 합니다.
      2.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PHP 버전이 낮아서 워드프레스 등을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에는 PHP 버전 업그레이드를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랫동안 업데이트가 안 된 사이트의 경우 업데이트를 하면 사이트 에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사이트를 오랫동안 운영이 가능합니다.
      3. 다른 플러그인을 모두 비활성화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체크해봅니다. 이를 통해 문제의 원인이 플러그인 충돌 때문인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면 문제 해결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유료 플러그인의 경우 지원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일 수 있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