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캡처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Snagit & Camtasia 세일

화면을 캡처하여 간단한 편집이 가능한 Snagit과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여 편집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Camtasia가 8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미국 시간 기준) 한시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화면 캡처 &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Snagit & Camtasia 세일

저는 이 두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 캡처의 경우 괜찮은 무료 스크린 캡처 프로그램도 있지만, 스내잇을 사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화면을 캡처하여 편집까지 가능하므로 썸네일을 만드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5분만에 블로그 썸네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의 경우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정교한 편집이 가능하지만 진입 장벽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몇 번 다른 프로그램으로 시도하다 중도에 그만 두었다가 Camtasia를 사용하니 비교적 수월하게 그럴듯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Camtasia로 정교한 영상 편집이 가능하지만, 저는 간단한 자막을 넣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시:

Snagit과 Camtasia는 좀처럼 할인을 하지 않고, 할인을 하더라도 할인율이 짠 편인 것 같습니다. 이번 세일 기간(8/22 ~ 8/26) 동안 20% 할인된 가격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면 캡처 및 편집 프로그램인 Snagit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거들이 구입하기에는 조금 비싼 감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