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해외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FastComet은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고 신생 업체입니다. 최고는 아니지만 가격 대비 괜찮은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같습니다. FastComet이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블루호스트 (Bluehost)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수료를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5년 이상 블루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 등 다양한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블루호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된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FastComet에는 FastCloud, FastCloud Plus, FastCloud Extra 등 세 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각 요금제에는 SSD 디스크 제한이 있지만 트래픽은 무제한입니다. 하지만 트래픽은 유한한 리소스이기 때문에 사실상 무제한 트래픽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방문자 수가 늘어나면서 트래픽이 일정 수준을 초과하면 상위 요금제를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점은 다른 무제한 웹호스팅에서도 동일합니다.

최근 카페24에서 FastComet으로 워드프레스를 이전하는 작업을 맡으면서 FastComet 상담원들에게 여러 차례 연락하여 도움을 받았습니다. FastComet 고객지원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FastComet은 cPanel을 제공하므로 cPanel에서 FTP 계정을 생성하고 phpMyAdmin에 접속하는 등 대부분의 웹사이트 관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SL 인증서도 cPanel 내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저는 라이브채팅으로 SSL 설치를 요청했는데, 상담원이 알아서 처리해주었습니다.

패스트코멧 (FastComet)은 Cloudflare CDN 캐싱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버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가까운 위치로 연결시켜주므로 사이트 속도도 비교적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웹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FastComet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cPanel을 사용하는 다른 웹호스팅 서비스(예: 블루호스트)와 비슷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astComet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라이브 채팅으로 문의하면 곧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슷한 서비스로 GreenGeeks라는 업체도 있습니다. 그린긱스는 블루호스트와 FastComet과 비슷한 레벨의 호스팅 업체이며 멀웨어 보호 기능과 백업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reenGeeks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