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 11주년 기념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Divi 테마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가 11주년을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할인

이번 할인 행사는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Lifetime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만료된 요금제를 갱신하려는 기존 고객에게도 적용됩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Elegant Themes의 설립자인 Nick Roach의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할인 이벤트

가끔 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을 소개할 때 나오는 분으로 직원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장님이네요. 머리 모양이 인상적이네요.

Divi 테마는 초보자에게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주 무료로 제공하는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여 Divi 테마 사용법을 익히거나 다양한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원하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2개 이상의 사이트에 활용하려는 경우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해에는 30가지나 되는 기능이 새로 추가되거나 업데이트되어 사용자 경험과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단일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하여 운영하려는 경우에는 AvadaEnfold 같이 1사이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Themeforest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유료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공짜가 없다란 말이 있듯이 불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해킹 버전이라고 함)에는 멀웨어가 심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비정상적인 경로로 다운로드받아 낭패를 보는 사례를 종종 목격합니다.

당장 이득이 되는 것처럼 보여도 길게 보면 손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장 몇 만 원 아낄 수 있는 것처럼 보여도 나중에 뜻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료 테마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 링크된 사이트에 설치된 것과 같은 무료 테마를 이용해도 멋진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Divi 테마 이벤트 페이지 방문하기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