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빠른 워드프레스 테마 GeneratePress의 프리미엄 기능 (GP Premium)

가볍고 빠른 워드프레스 테마: GeneratePress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GeneratePress는 현재 20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볍고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 이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 무료 버전은 심플한 사이트를 원하는 경우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가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을 것입니다.

GeneratePress를 설치한 후에 프리미엄 버전을 원하는 경우 GeneratePress 사이트에서 GP Premium을 구입하여 설치하면 무료 버전에서는 비활성화되었던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의 GP Premium 기능

GP Premium에는 모든 프리미엄 모듈이 포함되어 있으며 Site Library를 통해 미리 만들어진 스킨(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제한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원하는 경우 Avada, Enfold, Newspaper 등 1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Themeforest 테마보다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다만, 업데이트와 지원은 1년간 제공되며 40% 할인된 가격에 갱신할 수 있습니다.

GP Premium을 설치하고 테마 디자인 > GeneratePress에서 프리미엄 모듈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GP Premium 모듈 활성화

프리미엄 버전에서 제공되는 모듈 리스트: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의 프리미엄 모듈

GeneratePress와 함께 Elementor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보다 정교한 사이트 제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Site Library를 활성화하면 기본 편집기용 템플릿뿐만 아니라 Elementor로 만들어진 템플릿도 제공됩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으로는 현재 12개 템플릿(스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P Premium 사이트 라이브러리 - 워드프레스 테마

마치며

GeneratePress는 빠른 속도가 강점인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무료 버전을 이용하여 심플한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예시). 정교하게 옵션을 제어하고 싶은 경우 GP Premium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에서 GP Premium에서 제공하는 블로그(Blog) 모듈의 기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참고:

  • 빠르고 가벼운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OceanWP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