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 블로그 테마 Newspaper 세일

인기 워드프레스 뉴스, 블로그 테마인 Newspaper 테마가 한시적으로 31% 할인된 41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 블로그 테마 Newspaper 세일

워드프레스 뉴스, 블로그 테마 Newspaper 세일

특히 퀄리티 높은 뉴스 사이트나 컨텐츠가 풍부한 블로그를 운영할 때 이 테마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현재 14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데모

뉴스, 매거진, 블로그용 데모뿐만 아니라 쇼핑몰용 데모도 제공되고 있으므로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을 운영하는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쇼핑몰 테마

쇼핑몰과 블로그를 함께 운영하는 경우에도 더욱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참고로 쇼핑몰 전용 테마로 Flatsome이 있습니다. 다양한 쇼핑몰 관련 요소가 제공되므로 고퀄리티 쇼핑몰 사이트를 구축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는 클라우드 템플릿을 제공하여 헤더에서 푸터까지 모든 섹션을 쉽게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테마로 아바다Divi 테마가 있습니다. 또한, 엘리멘터 프로에서도 테마 빌더를 통해 헤더부터 푸터까지 사이트의 모든 섹션을 편리하게 커스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 블로그에 뉴스페이퍼 테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를 뉴스페이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Jupiter 테마Salient 테마도 각각 29달러와 39달러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속도가 빠른 테마를 원하는 경우 GeneratePress와 같이 가벼운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 점수" 참고). 심플한 블로그나 수익형 블로그에 특히 유용합니다. 워드프레스를 잘 아는 경우 커스텀하여 사용하기에도 좋은 테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