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형 워드프레스(WordPress.com)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WordPress.com에서 가입하여 이용하는 가입형 워드프레스에서는 비즈니스 이상 플랜에서만 구글 애드센스를 제한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현재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는 WordAds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WordAds는 구글, 페이스북, AOL 등 외부 네트워크의 광고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워드애즈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접해서 WordAds에 가입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WordPress.com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문자로 보내주는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가입 신청이 됩니다. 하지만 가입 신청 후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되었습니다.

WordAds 광고 신청

광고 파트너들에게는 최소 트래픽 요구사항이 있다면서 이러한 요건에 부합하게 되면 연락을 주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메일로도 동일한 내용의 메시지가 날라왔습니다.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WordAds. We review all sites for inclusion in our WordAds program. However, because of the volume of applications, we are unable at this time to reply individually to all applicants.
Our advertising partners have minimum traffic requirements, and when your site traffic meets these requirements, we’ll be in touch.

WordAds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모든 사이트를 검토하여 WordAds 프로그램에 가입시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청량이 너무 많아서 모든 신청자에게 개별적으로 답장을 줄 수 없습니다. 당사의 광고 파트너에게는 최소 트래픽 요구사항이 있고, 귀하의 사이트 트래픽이 그러한 요건에 부합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글 개수가 별로 되지 않고 방문자 수도 매우 적은 편입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글을 작성하여 구글 등 검색엔진을 통해 더 많은 방문자가 유입되도록 하면 언젠가 WordAds 승인이 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프리미엄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고 사이트 트래픽이 많다면 WordAds 프로그램에 지원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