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테마 세일 (여름 할인 이벤트)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리스트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뉴스, 매거진, 블로그 테마인 Newspaper(뉴스페이퍼)가 한시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 세일

뉴스페이퍼는 현재까지 12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뉴스, 매거진, 블로그 사이트 운영에 이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는 80개가 넘는 데모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데모의 퀄리티가 좋은 편입니다. 또한, 뉴스페이퍼는 설치된 데모를 삭제하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데모 로드하기

Newspaper 테마를 사용하여 퀄리티 높은 뉴스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 제작에도 이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다양한 프리미엄 플러그인이 번들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tagDiv Cloud Template 플러그인 을 사용하면 사이트의 각 요소(예: 헤더)를 쉽게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라이브러리에서 템플릿을 로드하여 적절히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 테마의 추세는 알림판 내에서 사이트의 모든 부분을 커스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레이아웃(Layout)을 도입하여 정교하게 사이트의 각 부분을 만들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와 엘리멘터에서는 ThemeBuilder를 사용하여 쉽게 커스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도 뉴스페이퍼 테마가 많이 사용됩니다. 뉴스페이퍼의 속도가 빠르지 않으면 GeneratePress와 같이 가벼운 테마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면서 심플한 브로그를 원하는 경우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뉴스페이터 테마를 하고 있으므로, 뉴스페이퍼 테마를 염두에 두고 계셨다면 비용을 약간 절약할수 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뉴스페이퍼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뉴스페이퍼 테마는 연간 3~4회 정도 세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세일 기간에 구입하시면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Leave a Comment